CS CENTER

A

기본적으로 구매대행 상품은 모두 해외배송으로 이루어집니다.

배송기간은 상품 발송 후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올데이투엘의 경우 국내배송으로 이루어집니다.


A

개인 물품 수입 통관 시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해 활용할 수 있는 수단으로 관세청에서 개인정보 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관세청에서 도입한 서비스입니다. 

A

2015년 3월 1일부로 개인 통관 고유부호사용 의무화가 시행되었습니다.

통관 번호가 없을 시 발송이 지연되며 주문하신 상품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A

통관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추가 구매 시 다른 물건과 통관이 겹쳐지거나 다른 해외상품의 구입을 하셔서 통관이 겹쳐지면 물건의 가격이 합산되어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구매하기 전 통관이 되지 않았다면 반드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통관은 발송 후 영업일 기준 1~3일 소요됩니다.


투엘 에서 물건 구입 후 다른 해외 직구 구매 대행 사이트에서 구입하는 경우도 통관 시 물건 가격이 합산되어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A

발송완료는 일본에서 물건이 발송완료 되었다는 의미 입니다.

배송완료가 아닌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.

A

배송지 변경은 주문상태가 발송전일때 가능하며, 발송완료, 또는 배송중인 경우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불가피하게 배송정보를 변경해야 하는 경우 판매자에게 카카오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A

[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]

무통장입금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, 입금확인이 되어야 판매자에게 발송요청이 전달됩니다.

이 경우에는 입금여부를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[판매자의 사정으로 인한 배송지연]

재고확보로 인한 지연, 주문폭주 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오랜시간 배송전 주문 단계에 있을 시 상품 판매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[배송사 문제로 인한 배송 지연]

상품이 택배회사로 인계되었으나 배송사 귀책으로 인한 오배송, 분실 등으로 부득이하게 배송 지연이 되는 경우

송장번호가 조회되는 경우 현재 조회되는 택배 대리점으로 문의하시면 배송 현황에 대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[수취인 정보 오기재 또는 수취인 부재중]

주소 오기재 또는 수취인 부재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수취인 정보 및 연락처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[제 3의 배송지연 사유]

통관지연, 천재지변(일본의 지진, 태풍, 폭우, 폭설)에 의한 배송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A

일반적으로 배송은 평일에만 가능하나 배송회사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정확한 문의는 판매자 또는 택배회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(일반적인 배송 기간은 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)

A

배송중에 분실, 파손, 훼손 되었을 경우에는 배송업체에게 배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

카카오상담을 통해 빠르게 대응 해드리겠습니다.

A

국내 배송의 경우

배송기간은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3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.

이 기간은 평균적인 기간으로 상품별 배송기간 상이할 수 있으며, 구매전 상품 상세페이지 배송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해외 배송의 경우

배송기간은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7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.

이는 판매자의 현지 배송지역 및 배송사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, 물류배송상황에 따라 배송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닫기